일요일, 11월 23, 2014
English (United Kingdom)Japanese(JP)Korean(Republic of Korea))

 


From The Music Director

 친애하는 음악동호가들.


월드시빅 오케스트라에 관심 주심에 감사드리며 환영합니다. 이 웹사이트에 우리 오케스트라의 여러면이 기술되었지만 저는 저의 개인적인 관점과 계획을 첨가하여 우리가 무엇을 성취하려는 지 여러분들이 많은 생각을 가져줬으면 합니다.

첫째, 모든 회원이 오케스트라에서 연주를 즐기며 대학가의 분의기적 감각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의 나눔은 필수적일 뿐만아니라 이것이 없이는 가장 중요한 연주자라도 개인 주의의 표현 밖에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함께 일 함으로써 개인적으로는 꿈꿀 수 없는 최고레벨 음악 연주를 이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시 말하면 평균이하 오케스트라의 150%연주는 세계최고 오케스트라의 70%연주보다 낳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나의 오랜 음악생활에서 얻은 경험에 의해서 확신합니다. 유명한 바이올린니스트 죠셉 자케티가 비슷한 말을 하였습니다.

오케스트라 멤베의 선택은 이 웹사이트 다른곳에서 기술 한대로 선출의원이 결정합니다. 많은 지도자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장래에는 지원자 수가 많을 때 회원 중에 윤운번 스테쥴을 창설하여 모든사람이 다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할 계획입니다. 연 2회 세계적인 음악당에서 연주 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는 차 후에 계획이 구체화하는데로 발표하겠습니다.

월드시빅 오케스트라의 참여는 시간,비용 그리고 각 종 여러가지 준비등 많은 희생을 요구합니다. 저는특히 비용 분야에 크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비용 감소를 위하여 가정주거, 장학금등의 각종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나 현재로는 오직 한정된 숫자만 가능합니다. 비교적 높은 회원비는 부분적으로 장소가 맨하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오케스트라의 특수한 점은 직업적인 선생이 음악회 연주에 참가하여 음악 워크샵 같이 친밀한 지도와 지시를 할 것입니다. 뉴욕에 있는 주중에는 거의 매일 부분적인 연습과 작은 그룹지도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는 개인의 기악과 성악의 기술과 지식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최종 오케스트라 연주의 질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계획은 워크샵과 연주회의 융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채적인 총 연습 연주의 제약된 시간으로 인하여 모든 부서에게 리허설 몆 주전에 활,템포,발음,동력등의 자세한 지시가 제공 될 것입니다. 이는 리허설 시간을 시청,균형 그리고 발달된 음악 창조에 초점을 맞추도록 할 수있습니다.

이를테면 뉴욕의 리허설은 전식 연주전의 최종 연습이 될 것입니다. 저는 이 친밀한 준비, 광대한 보조 그리고 교질의 연주가 여러분들이 높은 비용과 희생을 치를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 세로운 도전에 매우 흥분되어 있고 이것이 아주 특츨한 음악 창조를 대표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 인생의 여러 분야에서 음악이 무엇을 성취 시킬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획이 성장함에 따라 이 웹사이트가 오케스트라에 협조 할 방법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두가 성공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듣기를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